본문 바로가기
일본호텔 정보

쾌적한 환경과 저렴한 가격의 오사카호텔~ 더브릿지호텔 신사이바시

by 돈키호테쿠폰 2019. 6. 29.


지난번 여행때 신사이바시에 있는 호텔을 이용했는데 위치가 딱 좋아서 넘나 편해서 이번 여행에서도 1순위로 신사이바시를 고려했다는..




큐슈여행때 큐슈로에서 호텔,료칸을 이용했는데 꽤 만족스러워서.. 이번 여행에서도 호텔은 큐슈로에서 예약.. 일본 전지역 예약가능입니다..   



THE BRIDGE HOTEL SHINSAIBASHI.. 더 브릿지 호텔 신사이바시..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주소 : 大阪市中央区西心斎橋1-10-24..



미도스지선 신사이바시역 도보3분 요츠바시선 요츠바시역 도보2분이라는 환상적 위치.. 어린이 고객에겐 크리스마스 선물도 주네요.. 오호~..  



체크인전 따끈한 오시보리를 줍니다.. 이런게 바로 오모테나시.. 한국직원분이 상주해 일본어 못하셔도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다는.. 



ザブリッジホテル心斎橋의 마음을 담은 무료서비스.. 전객실 와이파이 가능, 유모차,장남감 렌탈, 일본식라면 무료제공 등등등.. 



오픈한지 한달정도 된 신축호텔이라 로비부터 객실까지 정말 너무나도 깨끗합니다.. 제 객실은 12층 1203호 싱글룸이었네요.. 



조식포함 연박플랜으로 3박을 예약했구요..  최신호텔답게 카드키.. 엘리베이터이용시, 11시이후야간출입시 카드키가 꼭 필요합니다...



더브릿지호텔 카드키는 여기에 꼽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조명도 여기저기 다양하게 포진하고 있어서 호텔방이 무척 밝습니다.. 



객실로 들어서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나홀로 오사카여행이었고 당연히 싱글룸으로 예약했다는.. 싱글룸 면적은  15m2입니다..



전체적인 객실의 분위기는 이렇단.. 일본하면 생각나는 벚꽃을 테마로 한 깔끔한 객실 디자인.. 역시 비즈니스호텔은 무조건 신축이 좋습니다.. 



비로 뷰부터 체크.. 객실에선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건너편 니시테츠인이 많이 걸리적거리긴 하지만 창이 커서 채광도 좋고 나쁘지 않음.. 



침대가 커서 맘에 쏙듬.. 싱글룸도 세미더블룸도 모두 광활한 150cm 사이즈의 베드가 제공된다는.. 침대도 물론 새거고 완전 좋아요.. ㅋㅋㅋ..



침대와 데스크사이의 공간도 꽤 여유가 있어서 캐리어를 맘껏 펼쳐보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도 넓직해서 노트북 사용에 전혀 무리가 없었단..



신축답게 콘센트 정말 많음..  휴대폰,카메라2대,노트북,에그,보조배터리,블루투스 동시충전.. 스마트 충전기 기본배치도 센스있고... 



머그랑 글라스도 한번도 안쓴거 같은 신품.. 녹차티백 기본제공이고 무선주전자도 있고 모든 것을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더브릿지호텔의 전객실은 금연이라 쾌적합니다.. 1층, 2층~10층, 12층에 흡연룸이 있어서 흡연자분들도 불편함없이 스테이하실 수 있다는..



토시바 냉장고도 넓직해서 좋은.. 무료생수가 매일 무료제공.. 덕분에 매일 미네랄워터를 챙겨서 나갈 수 있었단.. 570ml 빅사이즈구요.. 



TV는 파나소닉 최신 벽결이형이라 TV가 공간을 차지를 하지 않습니다.. 한국 위성방송도 나오고.. 이런 세심한 배려는 칭찬할 수 밖에 없네요..



옷장은 따로 없고 옷걸이 3개와 탈취제가 벽에 걸려있는 정도네요.. 



슬리퍼도 완전 새거.. 폭신해서 좋네요.. 



비즈니스호텔이 갖출 수 있는 모든 옵션을 완비한 쾌적한 환경이라는거 확인하실 수 있겠네요.. 다음은 욕실점검의 시간..



욕실문을 열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보시다시피 유닛배쓰가 되겠구요..



세면대도 깨끗하고.. 비데도 최신형..



어메니티도 충실.. 치약칠솔, 면도기, 헤어브러시, 면봉, 바디워시타올까지 완비.. 여성전용 어메니티도 별도로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샴푸랑 컨디셔너도 싸구리 안써서 좋네요.. 든든한 츠바키 엑스트라모이스트와 시세이도 사봉도르.. 수압도 쎄고 뜨거운물 펑펑~..



매일 밤늦게 들어와서 입욕할 여유까진 없어서 아쉽게도 이용은 못했지만.. 욕조 사이즈도 제법 여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