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호텔 정보

죠잔케이 그랜드호텔 즈이엔 레스토랑 라 그랑듀르 푸드팩토리 : 삿포로호텔

by 돈키호테쿠폰 2019. 6. 29.

 

JYOZANKEI GRAND HOTEL ZUIEN.. 온천하고 피로를 좀 풀어준 후에 저녁 먹었어야 했는데..

 

 

온천할 시간이 턱없이 부족했던 관계로 바로 저녁 먹으러 고고씽입니다.. 식사시간이 지정되어 있고 그 시간에 꼭 먹어야 함..

 

 

워낙 호텔이 크다 보니 밥 먹으러 가는데도 한참 걸리네요.. 다시 한번 그랜드호텔의 광활함엔 놀라게 되는..

 

 

와쇼쿠도코로 비센유젠.. 빨려 들어갈뻔.. 여긴 비싼 루리노칸 손님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부자이고 싶다.. ㅡㅡ;;..

 

 

일반적으로 이용하는 뷔페 레스토랑은 바로 이곳이라는.. 레스토랑 라 그랑듀르.. 이용시간 17:30~21:00..

 

 

FOODS FACTORY GRANDEUR.. 레스토랑 카운터는 푸드팩토리 그랑듀르로 나름 공장풍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우리에게도 익숙한 그 이름 그랜저 레스토랑인 것이지요.. 상당히 넓고 쾌적하네요.. 맨끝 테이블까지 꽉 차있음..  

 

 

테이블은 미리 지정되어 있었다는.. 저는 B5 테이블..

 

 

식사중 표시하고 바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그나저나 혼자서 밥먹는 사람 저밖에 없는거 같네요.. ㅋㅋㅋ..

 

 

황금연휴가 무섭긴 하네요.. 사람이 엄청 많아요.. 만실의 위엄이란 이런 것인가 싶기도 하고.. 

 

 

한상 차려온 모습입니다.. 홋카이도답게 풍성하네요.. 밸류도 높고..

 

 

노미호다이는 1,500엔이고 소프트드링크 노미호다이는 500엔입니다.. 저는 그냥 오챠로.. ㅡㅡ;;..

 

 

가벼운 오드불로 시작해봤네요.. 메뉴는 와쇼쿠가 주를 이루지만 프렌치가 의외로 좀 있었습니다..

 

 

사시미 모리아와세.. 이게 막 산처럼 쌓여 있음.. ㅋㅋㅋ.. 새우도 크고 너무 좋아요..

 

 

와사비는 한번에 이렇게 잔뜩 가져와서 계속 쳐발쳐발 해줬단..

 

 

부야베스가 있어서 기쁜 마음에 가져온.. 씨푸드들이 아낌없이 투입되었음.. 역시 홋카이도입니다.. ㅋㅋㅋ..

 

 

에비 슈마이.. 겨자를 잔뜩 올려서 냠냠..

 

 

오싱코도 우아하고..

 

 

즉석 템푸라 코너가 상당히 인기였네요.. 줄서서 바로 튀긴거 받아오고.. 새우튀김이랑 단호박튀김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