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호텔 정보

저렴한 사가역앞 호텔ㅣ호텔 토요코인 사가에키마에

by 돈키호테쿠폰 2019. 6. 29.

토요코인 사가에키마에라는 이름답게 사가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진짜 역에서 나오면 바로.. 사가역 도보0분이라는 빼어난 로케이션을 자랑.. 



東横イン佐賀駅前.. 토요코인 사가에키마에.. 체크인 : 16:00 체크아웃 10:00.. 주소 : 佐賀県佐賀市駅前中央1-10-36.. 주차가능 : 1박 500엔.. 

토요코인은 어딜가나 똑같아 여행온 기분이 안나는지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흠.. 토요코인 회원이시면 홈페이지 비회원이심 아고다를 이용하시는게 저렴합니다..

사가역 버스센터에선 도보3분거리입니다.. 공항리무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호텔.. 여권제시만으로 간단히 체크인이 가능했던 토요코인이네요..

싱글름 2박이 보시다시피 9,644엔 1박 세금포함 4,822엔.. 정은이 때문에 환율이 훅 올라서 1박 5만원정도에 예약했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저렴하긴 합니다.. ㅋㅋㅋ..

저가항공에 저가호텔 조합으로 싸게싸게 여행완성.. 저가호텔이다보니 어메니티는 필요한 것만 알아서~.. 레자(RAZOR) 코무(COMB) 일본말 참 어렵습니다.. ㅡㅡ;;..

어메니티중 치약칫솔만 객실에 기본세팅.. 나머진 알아서 챙겨가셔야 해요.. 체크인 후에 바로 파자마랑 면도기를 챙긴 모습.. 이거 들고 방으로 올라갔단..

토요코인은 오늘 만실.. 체크인할 때 방있냐고 물어보시는 분이 계셨는데 만실이란 답변.. 역근처에 호텔 많던데 대체 무슨 행사를 하길래 이러나.. ㅡㅡ;;..

제 방은 5층 502호실 이었습니다.. 기본인 스탠다드 싱글로 예약했구요..

도어 열고 들어서면 이런 느낌입니다.. 오잉~ 디럭스 싱글로 업그레이드 해줬어요.. 디럭스도 방면적 13㎡입니다만 그냥 싱글보다 확실히 넓습니다.. 어쨋든 럭키~.. 

디럭스 싱글의 경우 침대가 2인 숙박이 가능한 160cm 사이즈고.. 캐리어를 펼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히 나옵니다.. 삿포로역 토요코인의 악몽을 떨칠 수 있었네요..

 HOTEL TOYOKO INN SAGA STATION.. DELUXE SINGLE.. 뭐 다른 토요코인들과 크게 다를게 없는 공간이 되겠네요.. 진짜 어딜가나 똑같음.. 대단한 고집..

사진 두어장 찍고 바로 에어컨 켰습니다.. 방이 너무 더웠어요.. 사가의 여름은 제대로 찝니다.. 입실시 에어컨 선가동은 필수.. ㅡㅡㅋ..

파나소닉 에어컨이었네요.. 리모콘은 보시는바와 같이 온도계 바로 아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 한자로 써있어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조작할 수 있어요.. 

너무 더워서 방온도 일단 20도로 세팅한 후에 객실점검을 이어 갔네요.. 역시 가장 궁금한건 뷰입니다.. 5층이라 뭐 큰 기대는 안되었지만서도..

커튼을 열어보면 뭐 이런 느낌이네요.. 옆건물 환풍기뷰.. ㅋㅋㅋ.. 방이 호텔 옆구리라 안보이지만 정면에 24시간영업 세이유 마트가 있습니다..

호텔 양옆으로 패밀리마트도 있어서 먹을거리 조달하기엔 무척 좋은 환경.. 오른쪽으로 시선을 돌려보면 사가역앞의 주차장들을 만날 수 있네요..

제 룸 정면뷰입니다.. 신나게 돌아가는 옆건물 환풍기들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뷰.. 이 사진 지인분들께 보여줬더니 다들 너무나도 즐거워 하더란.. ㅡㅡㅋ..

저야 뭐 밤늦게 들어오는지라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이 그다지 길지는 않으니까요.. 암튼 토요코인 사가에키마에는 침대가 넓다는데 의의를.. 

지난번 토요코인은 정말 몸을 옆으로 해서 지나다녀야 할만큼 여유공간이 없었는데 디럭스가 좋긴 하네요.. 침대아래에 캐리어 넣을 필요가 없었단..